생활경제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설 맞이 화장품 기획세트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1.24 10:37

수정 2017.01.24 10:37

비디비치 광채 메이크업 기획세트
비디비치 광채 메이크업 기획세트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널에서 24일 설을 맞이해 선물세트를 내놨다. 1월에만 진행하는 행사로 설 기획세트 구매시 특별한 증정품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설을 앞두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줄 남성용과 여성용 화장품세트를 출시했다.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을 엄선해서 구성했으며, 여성용과 남성용 세트 각각 10만원과 8만원으로 가격 부담을 줄였다. 기획 세트 구매시 최고 5만5000원 상당의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성을 위한 비디비치 ‘광채메이크업’ 기획세트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톤업 베이스 제품 ‘스킨일루미네이션(40ml)’, 에센스 성분이 62% 함유돼 윤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 SPF50+ PA+++(12g)’으로 구성돼 있다. 비디비치는 여성용 세트 제품 구매 시 인기제품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프라이머(30ml, 5만5000원 상당)’ 정품과 ‘밤투젤(Balm-to-gel) 클렌저’ 3매(각 5ml)를 증정한다.

남성을 위한 ‘맨즈 클래식’ 기획세트는 그루밍족의 필수품이 된 클렌징 폼과 썬크림으로 구성됐다.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120ml)’은 히알루론산과 식물 보습 성분이 70%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UV 에센스 베일 (SPF50+PA+++/40ml)’ 선크림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제공하며 자외선과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남성용 기획세트 구매 시에는 정상가 1만8000원의 에센셜 립밤 ‘허니밤’(5.5g)이 증정된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헤어 용품, 스킨케어 제품, 방향제 등 세 가지 종류의 기획세트를 내놓으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헤어세트는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는 멜라그라노 샴푸와 컨디셔너 또는 멜라그라노 샴푸와 로즈 가데니아 향 헤어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입 시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스킨케어세트는 베스트셀러인 국화꽃 골드 토너 ‘토니코 페르 라 펠레’와 안티에이징 크림 ‘크레마 알 폴리네’ 구성으로 구입시 사포네 라떼 가데니아 비누를 증정한다.

스웨덴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가장 인기 있는 향인 ‘블랑쉬(BLANCHE)’ 바디제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크림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블랑쉬의 깨끗하고 투명한 향기가 산뜻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유해성분인 파라벤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로즈향으로 시작해 시트러스 향, 우드와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돼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