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올리브영, 드림웍스 신작 ‘트롤’ 캐릭터 상품 8종 출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2.02 10:13

수정 2017.02.02 10:13

올리브영, 드림웍스 신작 ‘트롤’ 캐릭터 상품 8종 출시
올리브영, 드림웍스 신작 ‘트롤’ 캐릭터 상품 8종 출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품이 올해도 출시된다.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월부터 ‘트롤’ 캐릭터 신제품 8종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트롤’은 드림웍스가 제작한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6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알 유 더 리얼 브랜치 마스크’, ‘알유더 리얼 파피 마스크’는 트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브랜치’와 ‘파피’의 얼굴을 최대한 입체적으로 프린팅 한 마스크팩이다. 얼굴에 붙이면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보이는 재미를 줬다.

‘모공 개방-피지 제거-모공 수축’의 3단계 케어가 가능한 ‘피지 쏙-오프 3단 코팩’은 트롤 주인공 브랜치의 코 모양을 그대로 본 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일반 코팩보다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작은 삼각형 모양의 시트가 추가로 들어 있어, 미간과 턱 피지관리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도 이 제품만의 특징이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의 천연 양모 먼지떨이 ‘브랜치 헤드뱅잉 먼지떨이’, ‘파피 헤드뱅잉 먼지떨이’는 트롤 주인공의 솟아오른 머리모양을 본떠 만들었다. 화장대나 책상 위 먼지제거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천연양모로 제작해 사용감이 매우 부드럽다.

‘1일 1팩’ 신조어가 생길 만큼 높아진 ‘페이셜 홈케어’ 트렌드에 맞춘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수분 코팅 옐로우 U존팩’과 ‘피지 아웃 실버 T존팩’은 각각 수분 공급과 피지 관리 기능을 담은 ‘부분팩’으로 기존 필오프팩에 비해 적은 용량으로도 원하는 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두 뺨에서 턱으로 이어지는 건조한 ‘U존’에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시키고, 눈썹 윗부분에서 코 끝까지 이어지는 ‘T존’엔 숨어있는 피지를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쇼 유어 트루 스킨팩’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따뜻한 워시오프팩’, ‘오렌지 클레이팩’, ‘핑크 클레이팩’, ‘시원한 슬리핑팩’ 등 총 4종이 소용량 포장돼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필요할 때마다 뜯어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올리브영은 트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림웍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치'와 '파피' 쿠션을 증정하는 행사를 전국 모든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