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마블 히어로와 스타워즈 군단, 조명으로 만난다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2.24 10:24

수정 2017.02.24 10:24

마블 히어로와 스타워즈 군단, 조명으로 만난다

조명 기업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마블의 대표 히어로인 스파이더맨, 아이언맨과 스타워즈의 제다이 마스터 요다,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를 주인공으로 한 캐릭터 조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어둠을 무서워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조명 친구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블의 팬들과 스타워즈 매니아층의 새로운 소장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필립스라이팅의 스파이더맨 조명은 총 4종으로 취침용 LED조명인 소프트팔, 그림 필름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을 벽과 천장에 쏴 사용하는 프로젝터와 벽걸이형 센서등, 손전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언맨의 경우 손전등이 출시됐다.

마블 히어로와 스타워즈 군단, 조명으로 만난다

스타워즈 캐릭터 조명은 프로젝터, 센서등, 손전등이 있으며, LED칩이 내장된 테이블 조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모든 제품이 AA 또는 AAA건전지로 작동해 휴대성이 극대화 된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라이팅의 캐릭터 조명 시리즈는 어린이들의 숙면을 돕는 취침용 LED 조명뿐만 아니라 장난감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캠핑과 야외 활동 소품으로도 애용되고 있다.

몬스터주식회사 설리 마이크, 곰돌이 푸우, 겨울왕국, 도리 등 사랑 받는 디즈니 캐릭터 조명들이 출시돼 어린이들과 캐릭터 매니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필립스라이팅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소프트팔과 프로젝터 조명은 3만원대, 센서등, 손전등, 테이블 조명은 모두 1만원대로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