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DGB대구銀, 가족 나들이 고객 대상 BC카드 이벤트 풍성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5.18 15:21

수정 2017.05.18 15:21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이 가족 나들이와 여행, 쇼핑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추첨, 증정하는 '사랑하는 가족과 EAT, PALY, LOVE'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카드 매출액 분석 결과 가장 소비가 빈번한 3가지 업종인 음식점, 숙박점, 유통업체 등에서 대구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경품 추첨 대상의 폭이 넓어진 것이 눈에 띈다.

내달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해당 가맹업종에서 대구은행 BC카드(신용, 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 고객을 추첨,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EAT'는 일반음식점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 아웃백갈릭립아이+투움바파스타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PLAY'는 국내호텔, 콘도, 펜션에서 20만원 이상 사용시 50명을 추첨, GS칼텍스 3만원 주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LOVE'는 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몰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가족에 삼성라이온즈파크 DGB스윗박스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외 대구은행 BC카드 이월드 50% 할인혜택과 삼성라이온즈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혜택도 눈에 띈다. 이월드에서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시 본인 및 동반 1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주형 카드사업부 계장은 "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 행복한 시간이 즐기고 더불어 경품 추첨의 행운도 가져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하고 내수경제 진작을 위한 다양한 카드 이벤트를 발굴,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