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번역 앱 플리토 "1대1 전문 번역 서비스 더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5.24 12:10

수정 2017.05.24 12:10

30달러 이상 결제하면 5달러 할인해주는 이벤트
번역 플랫폼 플리토는 1대1 전문 번역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첫첫첫 프로모션'은 '설레는 첫만남, 첫번역, 첫할인'을 주제로 전문 번역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0달러 이상의 전문번역 결제 시 5달러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플리토의 1대1 전문 번역 서비스는 번역 요청자가 전문번역가에게 일대일로 번역을 의뢰하고 결과물을 받는 서비스다. 요청자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해 번역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번역가를 매칭할 수 있다.

번역 앱 플리토 "1대1 전문 번역 서비스 더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기존의 일방향적인 번역 요청 및 번역문 전달 프로세스와 달리 플리토의 경우, 번역 작업 진행중에 번역 요청자와 번역가 간 지속적 대화가 가능하다.


플리토는 현재 비즈니스, 이력서, 논문과 같은 다양한 형식 문서에 맞춤화된 번역을 제공하고 의료, 과학, 법률 등 전문 지식이 필요한 번역에도 검증된 번역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수 플리토 대표는 "국내 최다 전문 번역가 풀을 보유해 분야별 맞춤화된 번역을 제공하는 플리토의 1대1 전문 번역 서비스는 높은 품질의 번역을 합리적인 번역료로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전문번역의 문턱을 한층 더 낮춰 더 많은 사용자가 합리적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플리토의 전문 번역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