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OK캐쉬백 '두툼', 6월 두툼한 할인혜택 제공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6.01 10:25

수정 2017.06.01 10:25

OK캐쉬백 '두툼', 6월 두툼한 할인혜택 제공


SK플래닛 OK캐쉬백이 새롭게 선보인 '두툼' 포인트가, 6월 한 달간 20여개 인기 제휴사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OK캐쉬백 두툼은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미리 받아서 구매 결제 시 포인트만큼 할인을 받거나 평소의 적립포인트보다 추가로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할인 혜택이다. 단순 적립과 달리 OK캐쉬백의 다양한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혜택들을 기존보다 '두툼하게' 더 얹어준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SK플래닛은 △식음료(버거킹, KFC, 롯데리아 등) △패션/뷰티(이니스프리, 웰메이드 등) △쇼핑(현대백화점, 이랜드리테일 등)과 같이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의 20여 개 인기 제휴사와 협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즐겁게 사는 게~ 두툼! 쿨썸 기획전'이 진행된다. 각각 10일씩 3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테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참여 제휴사의 상품구매 및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두툼' 포인트를 2천에서 3만 포인트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OK캐쉬백에서 두툼 포인트 2000~3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사의 두툼 포인트를 발급받고 경품받기에 응모한 고객에게 지급되며 각 제휴사 별 '두툼'포인트와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다.


SK플래닛 박정민 마케팅플랫폼사업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이 선보인 '두툼'은 고객이 갖고 있는 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사들에게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보장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