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열대야와 폭염...'방콕'서 VOD보며 스트레스 날리자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04 15:23

수정 2017.08.04 15:23

관련종목▶

장마철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몰아치면서 폭염과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평일 내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 또 모처럼 찾아온 여름휴가에 땡볕에서 고생하지 말고 시원한 집안에서 재미있는 주문형비디오(VOD)를 마음껏 즐겨보는 건 어떨까. 케이블TV업계는 이번 여름에 맞춰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프로모션을 준비해 긴긴 여름 날 즐거움을 더했다.

모델들이 여름철을 맞이해 실시하는 CJ헬로비전의 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소개하고있다.
모델들이 여름철을 맞이해 실시하는 CJ헬로비전의 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소개하고있다.

■몰아보기족을 위한 '패키지 할인 이벤트'
4일 CJ헬로비전에 따르면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평소 보고 싶었던 콘텐츠를 한번에 몰아보는 사람들을 겨냥해 특정 VOD 시리즈 전 회차를 구매하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할인 이벤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드라마, 키즈·애니 장르에서 인기가 높은 작품 각 30개씩을 엄선해, 해당 작품의 전 회차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았던 '환성' '코드블랙2' '사조영웅전 2017'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해외 드라마 할인 패키지를 이용할 시 각 작품의 전 회차를 기존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특히 tvN 리메이크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방영에 맞춰 미국 오리지널 '크리미널 마인드' 전체 시리즈를 50% 할인가에 편성,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오싹한 공포영화보고 쿠폰도 받고
현대HCN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오싹한 공포영화를 구매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VOD쿠폰을 제공하는 'Movie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HCN VOD관 중 'Movie 페스티벌' 관에 포함돼 있는 공포영화와 애니메이션, 액션영화 등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극장동시 스테이지에서 구매하면 1만원 구매 시 마다 쿠폰 1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Movie 페스티벌' 이벤트는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도 보강
딜라이브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콘텐츠를 보강했다. 딜라이브는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고 EBS에 방영됐던 토종 인기 애니메이션 '빼꼼' 시즌 1,2,3편을 무료로 준비했다.

또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인 '정글에서 살아남기 마루의 어드벤쳐' 시리즈 전편과 특별편 총 53편도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교감하고 공유하는 세계 최초 그림책 스트리밍 서비스인 '아이윙' 콘텐츠도 추가했다.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성우들이 동화를 읽어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접할 수 있고, 무엇보다 언어발달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