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타임스퀘어, 가을맞이 '셀프 인테리어 기획전' 실시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04 14:20

수정 2017.09.04 14:20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가을 맞이 집 단장에 나선 홈퍼니싱족을 위해 가성비 좋은 상품을 한 데 모아 '셀프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내 라이프스타일숍 부문 인기 브랜드로 꼽히는 '무인양품', '모던하우스', '코즈니앳홈' 등이 올 가을 리빙 트렌드에 맞춘 신상품들로 매장을 채우고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족을 대상으로 가구와 식기, 아기자기한 소품 등 가을 분위기를 반영한 트렌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은 오는 14일까지 '신생활 프로모션'을 타이틀로 생활잡화, 의복잡화, 식품 등 카테고리별 일부 인기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럽풍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가을과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가구를 특가에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숍 '코즈니앳홈'도 9월 한달 간 가구와 식기, 인테리어 소품 등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중점으로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홈 스타일링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집꾸미기에 앞서 타임스퀘어에 오시면 올 가을 인테리어 트렌드 상품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