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DGB대구은행, BC카드 '2017 가을 시즌 프로모션' 진행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07 15:28

수정 2017.09.07 15:28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은 추석을 앞두고 대구은행 BC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9월 한달간 진행하는 'DGB대구은행 BC카드 가을에 강!추(秋)!' 이벤트는 독서와 운동관련 업종에서 각각 건당 3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 고객 중 200명을 추첨,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다가오는 추석 연휴기간 중 명세서 발송 지연에 대비,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는 '명세서 스마트하게 받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명세서는 분실 위험이 없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 고객 만족도가 높은 명세서 수령 서비스다.

지난달 7일부터 29일까지 기존 명세서 수령방법을 우편에서 스마트명세서로 변경한 신용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 SPC 해피콘 5000원권을 제공한다.

이외 상대적으로 지출이 증가하는 추석 준비 부담을 덜기 위해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 시 내달 9일까지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 고객 부담을 덜었다.


이주형 카드사업부 계장은 "대구은행 BC카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이 풍성한 가을을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대구은행 BC카드 이벤트를 활용,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