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코리아펀딩, ‘식신’ 담보주식 공개 매각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08 14:13

수정 2017.09.08 14:13

코리아펀딩, ‘식신’ 담보주식 공개 매각

자체 배달 능력을 갖추지 않은 맛집들까지도 포함해서 배달이 되게 하는 맛집 추천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차별성을 둠으로써 3년도 안되어 400만 건 다운로드를 달성한 ‘식신’이 그 주인공.

식신은 맛집 추천 애플리케이션 ‘식신’과 유명 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 기업용 모바일 전자식권인 ‘식신e식권’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바탕으로 푸드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애플리케이션 ‘식신’의 경우 국내 및 해외 맛집 약 3만 5000여 곳의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뢰도 있는 컨텐츠를 국내 유수의 내비게이션 업체 및 주요 포털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와 MOU를 맺고 현대차의 내비게이션에 식신의 추천 맛집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앱플리케이션과 차별성을 띄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들이 부여하는 별점 평점을 기준으로 상위권의 맛집만 정보를 제공 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이만큼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식신에 코리아펀딩을 통해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대출자가 담보로 제공한 식신 주식의 매도를 통하여 원금상환을 원하는 물량이 있어서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이 직접 주식을 매입 할 수 있다.

주식 매입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매각 단가는 3만5000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다.

최근 유상증자 가격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을 실시하고 있기에 관심있는 분들이 부담없이 투자를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9월 7일부터 이며, 집계 후에 별도로 안내해 드린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이번의 주식 공개매각은 투자자들이 성장성이 높은 기업인 식신의 주주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장외주식을 담보로 하는 코리아펀딩만의 기회를 적극 이용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펀딩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