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호텔 레스토랑, 제철 재료 '자연송이' 프로모션 풍성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21 15:28

수정 2017.09.21 15:28

그랜드 힐튼 서울, 가을을 담은 자연송이 프로모션 실시
그랜드 힐튼 서울, 가을을 담은 자연송이 프로모션 실시

가을을 맞아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재료인 자연송이를 활용한 행사가 풍성하다. 자연송이는 맛 뿐 아니라 피부미용, 항암효과까지 탁월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과 일식당 미쯔모모는 가을을 담은 자연송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중식당 여향에서는 하늘이 내려주시는 선물, 자연송이 버섯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철을 맞아 향이 풍부하고 육질이 촘촘해진 자연송이를 다채롭게 사용하여 가을의 풍요로움을 더한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냉채와 스프를 비롯해 해산물, 관자, 등을 활용한 일품요리와 바닷가재, 송이 아스파라거스, 송이 전복요리 등 다채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일식당 미쯔모모는 향기로운 자연송이를 활용한 다양한 특선요리를 선보인다. 산에서 귀하게 구한 자연송이로 송이 주전자 찜, 모둠 생선회, 송이 소금 구이, 송이 덮밥, 송이 튀김 등을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일식당 만요가 가을을 맞아 제철 별미인 자연송이를 활용한 ‘자연송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을 맞아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자연송이 가이세키 특선 및 단품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정재천 총괄 셰프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자연송이 특선 메뉴는 ‘7가지의 일품요리’와 ‘가이세키 코스요리’로 구성됐다.
자연송이 일품요리에는 송이구이와 송이주전자찜, 송이맑은국, 송이튀김, 송이버터구이, 송이질그릇구이, 송이돌솥밥 등 풍미 가득한 자연송이를 재료로 한 7가지 메뉴가 포함된다. 자연송이 가이세키 코스에는 신선한 계절 생선회 7종 및 솔잎과 함께 구운 돌냄비 송이구이, 갈치 튀김을 곁들인 송이찜, 한우 송이전골 등이 제공돼 맛과 미용,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만요의 정재천 총괄 셰프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가을철 환절기에 대비해 제철 음식인 자연송이를 주재료로 맛과 영양을 살린 특선메뉴들을 고안했다”며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항암효과까지 탁월한 가을 진미 자연송이 특선으로 환절기 미용과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