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만개의 레시피’와 쿠킹클래스 및 요리영상 제작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26 13:37

수정 2017.10.26 13:37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만개의 레시피’와 쿠킹클래스 및 요리영상 제작 진행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대표 배성우)가 쿠킹클래스, 요리 영상 제작 등 요리 연계 콘텐츠 선보이며 고객프로모션을 확대하고 나섰다.

스마트카라는 현재 ‘만개의 레시피’와 공동으로 쿠킹클래스 및 요리 동영상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와 만개의 레시피 앱 내 다양한 음식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는 매월 이마트의 각기 다른 지점에서 열린다.

지난 18일 이마트 목동점에서 첫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만개의 레시피 앱에서 활동하는 셰프가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 클래스는 27일 이마트 명일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와 만개의 레시피는 쿠킹클래스 진행과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 동영상을 공동 제작 중이며 해당 영상은 만개의 레시피 앱과 스마트카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의 메인 슬로건인 ‘요리의 끝! 스마트카라’에 부합하는 요리 연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에서 선보이는 ‘플래티넘(PCS-350)’은 환경마크를 받은 음식물처리기 제품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냄새, 부패 없이 보관하고 배출량을 80% 이상 줄일 수 있는 스마트한 음식물처리기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