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똑똑한 예비부부 위한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10 15:15

수정 2018.01.10 15:15

똑똑한 예비부부 위한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실속 있는 결혼 준비 가능

‘순천’은 하늘이 넓게 펼쳐진 습지공원이 있고, 밤에는 오색빛깔 별빛축제가 열리는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순천 주변에는 여수, 광양, 하동, 보성, 구례, 화순 등 산업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전남지역민들의 연령대가 점점 젊어지고 있는데, 이에 따라 신혼부부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와 관련하여 웨딩전문컨설팅 업체 웨딩앤이앤씨는 젊은 커플들이 많은 ‘순천’에서 오는 1월 13일과 14일,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 정보의 홍수 속에서의 혼란과 막연한 예산설정으로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준다. 또한 한 장소에서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하고 꼼꼼한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금액적으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웨딩홀 결정에 있어서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데, 이중에는 약 30여개의 순천, 여수, 전남지역의 주요 호텔이 포함된다.


또한 인근 지역의 가전제품 매장이 웨딩박람회 부스로 마련되어 예물과 가전제품 혼수를 알아볼 수 있고, 현장에서 고가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현장에서는 1시간 마다 최고급 가전제품 및 명품 핸드백 및 지갑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유명 수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하고 웨딩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웨딩앤아이앤씨 관계자는 “웨딩앤은 분야별 1등 웨딩업체만을 선별하여 웨딩 부스를 마련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웨딩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든다”며, “경험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8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 초대장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