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통째 먹는 화분 케이크 엘로코, 후원형 크라우드펀딩 진행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16 16:51

수정 2018.01.16 16:51

통째 먹는 화분 케이크 엘로코, 후원형 크라우드펀딩 진행

펀딩포유는 DIY 화분 케이크로 디저트 시장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엘로코의 ‘푸티케이크’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로코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화분케이크를 독자 개발한 디저트 전문 푸드테크 회사다.

이번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푸티케이크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화분 모양의 쿠키 위에 파운드케이크와 장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케이크다.

고객은 만들고, 보고, 먹는 세 가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엘로코의 푸티케이크는 장미꽃 초코렛과 파운드케익을 감싸고 있는 화분이 바삭한 식감의 타르트로 만들어져 모두 통째로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크라우드펀딩 기념으로 10%를 기본 할인하고 일정금액 이상 주문할 경우 발렌타인데이 추가할인 15%의 특별 할인가를 적용 총 약 2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펀딩은 2월 1일까지이며 배송은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2월 5일부터 순차배송 된다.

엘로코 조용준 대표는 “커피를 마실 때 대부분 가벼운 스낵을 곁들인다. 엘로코의 푸티케이크는 전체를 먹을수 있는 디저트다.
특히 화분쿠키 컵은 기존의 종이컵 등 사용량이 줄어들어 친환경적이다.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겨냥해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시행하는데 엘로코의 푸티케이크처럼 아름답고 달콤한 사랑이 꽃피웠으면 한다.
”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