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내 수영장, 다이빙 시설,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완비
사이판 내 대규모 가족이 넉넉한 공간에서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누릴 수 있는 리조트가 있어 인기다. 바로 지난해 11월 새롭게 오픈한 ‘퍼시픽 팜 리조트’다.
사이판 중심부에 위치한 ‘퍼시픽 팜 리조트’는 객실 당 2~4명이 수용 가능한 일반적인 호텔이나 리조트와는 다르게 최대 10명(유아포함)까지 수용 가능한 독채형 리조트다. 투숙객들의 구성원 수에 따라 맞춤별 룸타입을 갖추고 있으며 총 35개의 객실(55룸)로 구성돼 있다.
룸은 총 3가지로 분류된다.
이처럼 각 객실에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도록 주방과 별도의 식사테이블이 갖춰져 있으며, 전 객실이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까지 누릴 수 있다. 신축 리조트인만큼 사이판 타 호텔, 리조트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이 밖에도 모든 객실에는 주방시설과 조리도구가 마련돼 있으며 고객편의를 위한 무선인터넷, TV, 냉장고, 식사테이블 등을 구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차별화된 부대시설도 장점이다. 수영장, 다이빙 시설, 레스토랑, 테니스 코트, 휘트니트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돼 있으며 다이빙 전용 풀장이 있어 다이빙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수영장 옆으로는 가족 또는 동료들과 함께 단독으로 BBQ파티를 열 수 있는 공간이 조성돼 있다.
‘퍼시픽 팜 리조트’는 사이판 국제공항은 물론, 가라판 시내까지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중심 입지를 갖춘다. 숙소 주변 관광지로는 마운트 카멜 대성당과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남태평양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비치로드가 있다. 또 대형 조텐마트 및 K마트까지 차량 5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유명 관광지도 차량을 이용하면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퍼시픽 팜 리조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여행사, 호텔예약사이트 및 소셜커머스에서도 객실, 렌터카, 항공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