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제이준코스메틱, 헐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협업 상품 출시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25 09:20

수정 2018.01.25 09:20

제이준코스메틱, 헐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협업 상품 출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헐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협업한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스크팩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정화 등 기능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유해성분인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어 댄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겨, 렌틸콩 등 성분 함유로 피부 영양 공급을 더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모어 댄 씨놀 링클케어 마스크’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감태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그린톡스(레몬, 시금치, 브로콜리)가 주 성분인 ‘모어 댄 그린톡스 클렌즈 마스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이진형 대표이사는 “자사의 마스크팩에 대한 전문성과 드류 베리모어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분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드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제이준코스메틱은 금번 콜라보레이션처럼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도전을 지속할 예정이며, 동남아, 북미 등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드류 베리모어는 “제이준코스메틱과 라이센싱 계약을 토대로 제품 컨셉 및 패키지 개발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꾸준한 협업 관계를 이어왔다”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추가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체계적인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아시아 마스크팩 시장의 강자인 제이준코스메틱과 이어갈 콜라보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