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온다" 사람인의 키다리 경품 이벤트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09 08:52

수정 2018.02.09 08:52

/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사람인의 경품 이벤트가 2월에도 찾아왔다. 이달에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다. 출시를 앞둔 '갤럭시s9'이 경품 대상에 올라서다.

9일 사람인에 따르면, 공채 시즌을 맞아 갤럭시S9, 기어VR 등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TV CF ANDing’과 ‘공채 준비 ENDing’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3월 28일까지다.

‘TV CF ANDing’는 퀴즈이벤트와 SNS 공유이벤트 두 가지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퀴즈이벤트는 사람인 로그인 후 보기에 주어진 단어들로 문장의 빈칸을 채워 넣는 형식으로, 광고를 시청하면 쉽게 풀 수 있다. 매주 당첨자를 추첨해 ‘기어 VR’,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했던 전체 응모자 중 2명을 추첨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S9’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S9의 경우 3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으로 공유한 다음 응모하기를 누르면 즉시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ID당 매주 1회 참여 가능하며, 공유 이벤트는 최초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구직자들이 사람인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통해 더욱 스마트한 구직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 사람인은 인공지능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는 한편, 채용 과정 전반에 걸친 모든 서비스에 접목해 더욱 편리한 구인구직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사람인이 지난달 ‘새해 복 듬뿍 받으시개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람인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소원 카드를 만들면 경품에 응모가 가능했다.완성된 소원카드는 저장하여 주변 사람들 또는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카드 등록 후 다음 카드 등록까지 30분 간격으로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사람인 웹사이트뿐 아니라 앱과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도 손쉽게 참여 가능했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새해를 맞아 취업준비생들의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8년은 황금개띠 해인만큼, 취업준비생들이 도전적이고 영리하게 어려움을 뛰어 넘어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