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윤식당2 함께한 ‘윤식당 패키지’ 출시


스마트 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윤식당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피킹맥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윤식당 패키지’는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와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히 구성한 실속 패키지다.

윤식당2에서 활약중인 이서진의 유창한 영어실력이 주목받으며 실전에서도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고 싶은 대중의 관심이 늘고 있는 상황.

이에 스피킹맥스는 윤식당2를 보며 해외여행을 결심하고 영어공부를 다짐한 초보자들이 실전에서 쓸 수 있는 영어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역대 최다 혜택의 윤식당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피킹맥스의 모든 학습과정을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는 1년 이용권과 기초패턴부터 여행 영어까지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실속 교재 12권 그리고 ▲맥스보카 1년 이용권 ▲윤식당 에코백 ▲2018 캘린더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윤식당2 공식 로고와 배우 윤여정의 캐리커처가 새겨진 에코백은 오직 스피킹맥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구매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윤식당2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앞치마와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앞치마 또한 다른 곳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윤식당2 출연진들이 착용했던 것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월 스피킹맥스는 윤식당편 학습코스 오픈 이후 윤식당2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사이트 방문자 수 및 회원가입자 수10배 증가, 앱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 등의 높은 성과를 기록 중이며 ‘윤식당 패키지’ 또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윤식당2가 6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면서 윤식당편은 물론 스피킹맥스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윤식당 패키지’를 통해 윤식당2 보듯 재미있게 학습하고 실전에 강한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지난 1월 새롭게 윤식당편 학습코스를 오픈했다. 윤식당편은 윤식당2에 착안해 만든 학습코스로, 학습자가 윤식당 속 주인공이 되어 스페인에 윤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내용이다. 총 45개의 다양하고 리얼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TV 프로그램 속 내용을 그대로 반영해 학습의 재미와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