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하트송챌린지' UCC 공모전 진행

레고코리아는 '#레고하트송챌린지'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레고 프렌즈의 주제가 '하트송 (We’ve Got Heart)'의 대중화를 위한 것으로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레고 프렌즈 하트송은 레고 프렌즈의 배경인 가상의 도시 하트레이크 시티 속 다섯 소녀의 개성을 담은 주제곡이다. 한국 레고 프렌즈 팬들을 위해 키즈돌 '비타민'과 협업해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약 7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도 있다.

공모전 응모 방식은 아이들이 하트송 뮤직비디오와 안무영상을 참고해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 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레고하트송챌린지 해시태그를 함께 달아야 하며 당첨작은 오는 4월 11일 발표된다.

1등 수상작 3명에게는 하반기 레고 프렌즈 모델 활동 기회와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 티켓이 주어진다. 그 외 수상자에게는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 티켓과 레고 프렌즈 비밀 아지트 세트, 레고 프렌즈 신제품 등 상품을 증정한다.

진권영 레고코리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레고 팬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녹아 든 멋진 작품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