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우아한형제들·대형 포털 개발자 매주 패스트캠퍼스 강의 나선다

박소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9 09:13

수정 2018.03.19 09:13

패스트캠퍼스가 3월 25일부터 4월 29일 까지 매주 1회씩 유명 포털 및 대형 스타트업 개발자와 함께 하는 ‘2018 DEV SEMINAR’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좋았을걸’이라는 주제로 총 5주간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유명 포털사, ‘배달의 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 패션 SNS스타일쉐어, 레진코믹스 개발사 레진엔터테인먼트 엔지니어, 수년의 경력을 보유한 1인 개발자 다수가 참가해 주니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시니어 개발자 3명이 iOS, Android, Front-End, JS Framework(입문/중급)으로 나누어 각 분야에서 최고의 개발자로 성장하기 위해 주니어 개발자가 가져야 하는 소양, 주니어 개발자일 때 배워야 할 사항, 해당 분야별 기술적으로 습득해야 할 지식, 취업 및 이직 경험 등을 나눌 예정이다.

또 연사와 참석자가 함께 코딩을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현실적인 개발자로서의 삶과 커리어에 대해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 세미나 일정
패스트캠퍼스 세미나 일정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앞날에 대해 고민이 많은 주니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시니어 개발자가 ‘선배의 마음으로’ 경험담을 나누고 실제적인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본인이 진출하고자 하는 분야의 커리어에 대해 궁금한 주니어 개발자라면 반드시 놓쳐서는 안될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