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포스크코리아,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포스크 미인거울’ 협찬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9 17:24

수정 2018.03.19 17:24

LED 조명과 팬을 장착한 포스크 미인거울
LED 조명과 팬을 장착한 포스크 미인거울
포스크코리아(대표 원명자)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포스크 미인거울’ 협찬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스크 미인 거울은 탁상거울 크기의 미니 화장대로, LED 조명과 팬(FAN)이 내장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LED조명 아래 색조 화장을 정확히 할 수 있고, 바람으로 얼굴의 열기를 식히고 땀과 습기를 없애 화장이 뜨지 않도록 해준다. 밝기와 바람 세기 모두 각각 4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USB 타입으로 충전도 가능하다. 핸드폰 충전용 보조배터리를 USB C타입 호환 젠더로 연결해 전원을 충전시킬 수도 있다.


빛과 바람을 동시에 탑재해 네일 말리기, 무드등, 독서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포스크코리아 관계자는 “화장품이 좋아도 분장실처럼 화장이 잘 되는 환경도 중요하다"면서 "드라마를 통해 화장이 잘 되는 ‘포스크 미인거울’에 대해 더욱 가깝고 친숙하게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MBC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슈퍼루키 군단인 우도환,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문가영, 김민재가 호흡을 맞추고 전미선, 신성우, 김서형이 출연한다.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사랑 게임에 뛰어들어 사랑을 마치 게임처럼 다루는 상류층 재벌 자녀들의 이야기가 배경이 된다.

포스크코리아,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포스크 미인거울’ 협찬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