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성수기 맞은 카메라업계 이벤트 풍성

필름.향수 등 다양한 선물.. 캐시백.해외 출사 지원도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카메라 업계에서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카메라 업계는 선물 증정 이벤트, 캐시백 프로젝트, 사진 강좌 수강생 모집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사진도 찍고, 풍성한 혜택도 맛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선물 증정

23일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카메라, 쉐어 제품 또는 필름 패키지(50매 이상)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가 간편하고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고체 향수 '몬스터 스튜디오 스틱 퍼퓸'을 제공한다.

'선물 증정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4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알록달록한 컬러와 셀피 미러가 특징인 '인스탁스 미니9' 구매 시 미니필름 20매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캐논은 15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기념해 디지털일안방사식(DSLR) 카메라 3종과 캐논 대표 EF 렌즈 12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89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젝트'를 한다.

이벤트 대상 카메라는 캐논 풀프레임 베스트셀러 DSLR 'EOS 5D Mark IV', 풀프레임 DSLR 'EOS 6D Mark II', 중급 DSLR 'EOS 80D' 등 카메라 3종이 모두 포함됐다. 렌즈는 EF 16-35mm f/2.8L III USM과 EF 85mm f/1.4L IS USM, EF 24-70mm f/2.8L II USM 등 대표 EF 렌즈 12종이다.

'렌즈 후드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초점 렌즈 EF 35mm f/2 IS USM부터 EF 50mm f/1.4 USM, EF 85mm f/1.8 USM에 망원 줌 렌즈 EF 70-300mm f/4-5.6 IS II USM까지 총 4종의 EF 렌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전용 렌즈 후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렌즈 KIT 제품의 경우는 보디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출사 원정대 모집

소니코리아는 'a7 III와 함께 하는 타히티 보라보라&타하섬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이번 원정대는 타히티 보라보라섬과 타하섬에서 a7 III와 G 마스터 렌즈, 액션캠 FDR-X3000, 무선 헤드폰 WH-1000XM2, 블루투스 스피커 XB 시리즈를 체험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4명이며, 개인 블로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운영자를 대상으로 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소니 제품 체험 기회와 타히티 보라보라섬, 타하섬 여행을 위한 타히티 왕복 항공권, 리조트 숙박권(2인 1실)뿐 아니라 김현수 사진작가의 강의 및 리뷰도 제공한다.

참가자 모집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에서 4월 2일까지 진행하며 선발 결과는 4월 5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한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