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상반기 마지막 초대형 ‘웨딩앤 웨딩박람회’, 26일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03 13:26

수정 2018.05.03 13:26

상반기 마지막 초대형 ‘웨딩앤 웨딩박람회’, 26일 개최

웨딩 혼수 최대 67% 파워 세일 전 열려

5월의 마지막 주에 최대 규모, 최대 혜택을 자랑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오는 26일(토)~27(일)일, 양 일간 열릴 결혼박람회는 3호선 학여울역 인근 SETEC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본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 패키지와 신혼여행, 웨딩 홀, 한복, 예복, 예물 등 혼수를 최대67%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웨딩 패키지는 최대 50만원, 신혼여행은 웨딩앤 직영 여행사 여행앤을 통해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롯데 엘포인트나 에스케이티 티멤버십을 사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웨딩 홀은 최대 600만원 혜택이 제공되는 가운데 서울, 경기 지역의 인기 웨딩 홀은 특별혜택이 추가된다. 웨딩홀 무료 시식 기회와 할인서비스도 덤으로 받을 수 있고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한복은 20~40% 할인되며 계약 시 본차이나 2인 10피스 세트 또는 수저 5벌 세트가 증정된다. 예복 구매시에도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고품격 수제 맞춤정장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건 물론 맞춤 수트 계약 시 수제화 5만원 할인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제 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강점은 이 뿐만이 아니다. 온라인 사전신청 후, 동반입장한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샤넬 클래식 플랩 지갑’, ‘루이비통 스피디백30’, ‘다이슨 청소기’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행사장에 가더라도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데싱디바 네일 스티커 세트 등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고 마스크 팩, 연극 예매권, 롯데면세점 쿠폰 북, 임신 준비 팩, 웨딩 케어 서비스는 100% 증정된다.

선착순 계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전에 계약해 순위 안에 들면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다리미, 캔들워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한국도자기리빙 13피스 세트 중 한 품목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 체크 리스트, 웨딩 부케 서비스, DB생명 웨딩 케어 서비스는 계약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당일 유명 수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국내 최대 규모로 전시하고 무료 피팅 체험까지 제공하니 스드메를 준비해야 하는 예비 신부라면 놓칠 수 없는 자리다. 참고로 청담 유명숍의 웨딩 메이크업 체험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유명 웨딩 홀이 최대 규모로 참가할 본 웨딩 박람회에서는 스몰, 하우스, 채플 웨딩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며 "웨딩앤 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