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옥션 中企 판로지원 확대 위한 '아임스타즈 위크' 진행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11 08:55

수정 2018.06.11 08:55

옥션 中企 판로지원 확대 위한 '아임스타즈 위크' 진행

옥션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에 나선다.

옥션은 오는 1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한 '아임스타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의 시장 진출을 돕는 통합판로지원시스템이다. 옥션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참여하게 됐다. 옥션은 기획전, 광고, DM 발송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옥션에서는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 제품 5개 카테고리에서 2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금액 대 별로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중복 할인 쿠폰을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대표 소비재 전시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 녹물, 염소 복합 필터링 샤워기로 큰 주목을 받은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를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뷰티 방송 겟잇뷰티 추천 마스크팩으로 선정된 '언니의비밀 CO2 카본마스크팩'을 비롯해 뷰티, 식품, 패션, 리빙, 디지털 군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 정경열 판매고객성장실장은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은 온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중소기업의 참신하면서도 질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