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소잉팩토리,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 과정 리뉴얼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09 09:35

수정 2018.07.09 09:35

소잉팩토리,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 과정 리뉴얼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문화공간 소잉팩토리가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을 리뉴얼 했다고 9일 밝혔다.

소잉 마스터 클래스는 미싱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기본 교육 클래스로 입문, 초급, 중급, 고급으로 구성된다.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은 미싱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들에게 누구보다 쉽게 미싱을 배울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업은 1:1 맞춤 예약제로 진행돼 누구나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키트만 구매하면 수강이 가능하다.

미싱 작동법 및 기본 기능을 시작으로 기본적인 노루발 활용법 등 다양한 미싱 활용 꿀팁을 배울 수 있으며 에코백, 쿠션, 가위집, 파우치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키트 구성은 각각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원부자재, 설명서, 직선 및 곡선 박음질 연습이 가능한 스티치 매트와 소잉에 필요한 이론이 담긴 재봉 기초 교재가 함께 구성된다.


소잉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이슈가 되면서 자격증 취득, 외국어 등 자신만의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활동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며 “미싱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잉팩토리의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을 통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잉팩토리는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 신규 수강생은 키트를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후반 신규 수강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7월 한 달간 해당 클래스를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은 국민 미싱 ‘부라더미싱’을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각각 23일, 31일까지 진행된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