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해외 프로모션 투어…아시아 10여개국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13 09:10

수정 2018.07.13 09:10

'신과함께-인과 연' 해외 프로모션 투어…아시아 10여개국

'신과함께-죄와 벌'의 다음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의 주역들이 국내외 동시기 개봉을 기념해 해외 프로모션 투어 및 아시아 정킷을 확정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의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그리고 김용화 감독이 대만을 방문한다.

지난 겨울 국내를 넘어 해외 박스오피스를 장악하며 대만 역대 아시아 영화 흥행 1위, 홍콩 역대 한국영화 흥행 2위라는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한국은 물론 대만과 홍콩에서 개봉 하는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오는 8월 5일 대만으로 출국하는 '신과함께-인과 연'의 배우진과 김용화 감독은 8월 8일까지 4일 동안 해외관객과 가슴 떨리는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8월 5일 수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는 레드 카펫으로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하는 '신과함께-인과 연' 팀은 8월 6일 아시아 기자회견, 아시아 정킷 등을 통해 해외 영화 관계자들과의 만남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아시아 정킷의 경우 일본,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10여개국의 주요 매체 및 관계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신과함께-인과 연'에 쏠린 세계적인 관심을 느낄 수 있다.
개봉은 8월 1일.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