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엘리펀트이어스, 추석 귀성길 육아 필수 아이템 추천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14 09:04

수정 2018.09.14 09:04

엘리펀트이어스, 추석 귀성길 육아 필수 아이템 추천
유아용품 브랜드 엘리펀트이어스는 14일 아이와 함께 장시간 이동을 앞둔 부모들을 위한 귀성길 맞춤 육아 필수 아이템을 제안했다.

엘리펀트이어스의 사계절 목쿠션은 유모차 및 카시트에서 흔들리는 아이의 머리를 안정감 있게 잡아줘 2세 미만의 아이가 강하게 흔들릴 경우 생길 수 있는 질병인 흔들린 아이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목쿠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라이너는 아이의 공간을 안락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흔들리는 차내에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100% 순면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럽고 포근하며 뒷면에는 에어매쉬 원단을 사용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이동 시 잠든 아이를 위해서는 엘리펀트이어스 블랭킷을 이용해 적정 체온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외부의 낯선 잠자리에서 불안감을 느끼는 아이에게는 애착 블랭킷으로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가을철 변덕스러운 날씨와 큰 일교차에 대비해서도 꼭 구비해둬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엘리펀트이어스 블랭킷은 소재와 기능별로 다양한 종류가 구성돼있어 속싸개부터 아기이불까지 시기와 용도에 맞춰 적절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차 안이나 친척 집 등 언제 어디서든 아이의 청결한 식사 자리를 책임져줄 엘리펀트이어스 이유식 턱받이도 함께 추천한다.
받침을 접을 수 있는 폴딩 기능으로 음식물이 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부드러운 PU 코팅 소재로 제작됐다. 발수기능으로 건조력이 빠르고 음식물이 스며들지 않아 물티슈로 손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엘리펀트이어스 관계자는 "거리가 먼 귀성길일수록 무게는 가볍고 실용성은 높은 제품들로 구성해 짐 무게는 최소화하면서 활용도는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엘리펀트이어스의 귀성길 맞춤형 육아 아이템들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