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추석맞이' 오는 30일까지 주유비·휴게소 할인 이벤트

롯데카드가 ‘롯데카드 라이프’ 모바일 앱 내 ‘TOUCH(터치)’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비 할인,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주유소, 가스충전소 등 주유업종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이 적용된다. 또 오는 10월 16일까지 서울만남의광장, 금강휴게소 등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17곳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결제일 할인이 적용된다.

각 이벤트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내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한 후 결제 시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기간 내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자세한 휴게소 정보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TOUCH’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롯데카드는 오는 26일까지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구매 시 2500원을 결제일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한 후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에서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을 구매하면 된다.

한편 롯데카드 ‘TOUCH’ 서비스는 고객의 성향 및 소비 패턴, 선호 가맹점 등을 분석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은 추천된 혜택 중 마음에 드는 혜택을 미리 ‘터치’하기만 하면 해당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자동으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