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펀드·채권·IB

코람코자산신탁 대졸 신입 공채 ‘2018 K-STEP’ 실시

김경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08 16:57

수정 2018.10.08 16:57

채용 과정에서부터 이론 교육, 프로젝트 실무 참여형 OJT 진행

종합 부동산금융기업 코람코자산신탁이 오는 14일까지 대졸(대학원포함)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람코자산신탁의 신입 공채는 ‘K-STEP’(KORAMCO-Start True Expert Program)이라는 차별화된 신입사원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K-STEP은 부동산금융 이론과 비즈니스 기본 역량 교육 그리고 OJT를 통해 리츠 및 부동산신탁 실무형 인재를 선발하는 코람코자산신탁만의 신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이다.

금년 K-STEP 모집분야는 △리츠(REITs)부문 사업기획·지원, 투자·자산운용 △신탁부문 사업기획·지원, 회계·기술, 정비사업 △경영부문 리스크관리 등 이며 지원자는 모집분야 중 2개(1순위, 2순위)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2차 면접을 거쳐 K-STEP 대상자를 선정하고 합격자는 약 8주간의 K-STEP 프로그램에 참여 후 정직원으로 임용된다.

코람코자산신탁 인재개발실 홍은기 상무는 “부동산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해 매년 K-STEP 신입 공채 전형을 실시하고 있다”며 “잠재력 있는 우수 인재를 선발 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미래 코람코의 주인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람코자산신탁은 지난 2001년 설립되어 외국의 리츠 제도를 국내 최초로 도입시킨 부동산 금융 선도 기업으로서 2006년 부동산신탁업에 진출했으며 2010년 자산운용업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정해 온 종합 부동산금융기업이다.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14일 자정까지 이며 코람코자산신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