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베어드 치약, 강남 신세계서 20% 할인 프로모션 '시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12 13:33

수정 2018.10.12 13:33

칫솔, 치약 전 제품 대상.. SNS 인플루언서 입소문 속 '그 제품'
베어드 치약, 강남 신세계서 20% 할인 프로모션 '시작'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천연 치약 브랜드 베어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베어드 코스메틱스 덴탈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1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베어드 치약은 전성분을 공개하고 파라벤 등의 이슈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면서 파격적인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어드의 치약, 칫솔 전 제품을 2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어드 치약은 신뢰, 기능성, 디자인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미국 환경 단체인 EWG 기준 1등급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합성 계면활성제와 파라벤, 타르색소 등 유해물질을 모두 배제했다.

또한 치약에 함유되는 전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신뢰를 얻었다.
기존 천연 치약과 달리 천연 계면활성제를 충분히 사용해 풍부한 거품이 특징이며, 양치 후 미각의 변화가 거의 없어 고기능성 치약으로 인정받고 있다.

SNS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 베어드 코스메틱스 덴탈 시리즈 할인 행사는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일주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베어드 치약, 강남 신세계서 20% 할인 프로모션 '시작'

베어드 관계자는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베어드 제품에 관심을 나타내 주셨다"면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천연 명품 치약인 베어드 치약을 만나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어드 코스메틱스는 자연주의 제품을 지향하는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사에서 출시한 브랜드이다.
오드리리프스는 베어드 코스메틱스 외에 약국생리대 '오드리선' 등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