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김수미 표' 반찬, 식탁 오른다...NS홈쇼핑 '단독 론칭'

김호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19 14:06

수정 2018.12.19 14:06

-22일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단독 판매
-큰 이슈된 4가지 반찬 모아 한상차림 구성
'김수미 표' 반찬, 식탁 오른다...NS홈쇼핑 '단독 론칭'

'연예계 대표 손맛'으로 알려진 배우 김수미 표 반찬이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의 식탁에 오른다.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75분 동안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단독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김수미씨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미카엘 셰프가 총 출동해 요리 시연과 입담을 뽐내는 버라이어티 요리쇼 형태로 4종의 반찬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은 바쁜 일상 속 집밥 한끼 먹기 힘든 현대인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든 친숙한 김수미 표 반찬이다. 최근 방송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반찬 4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한상차림 구성으로 만들었다.


'김수미 眞(진) 닭볶음탕'은 듬뿍 넣은 국내산 마늘에 매실액을 더한 김수미표 양념 레시피로 만들었다. 국내산 생닭에 큼직하게 썰어 넣은 야채로 방송에서 보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묵은지 볶음은 짜지 않고 고소한 맛으로 호평을 받았던 반찬이다. 묵은지를 물에 담가 특유의 군내와 짠맛을 없애고 오랜 시간 끓여 묵은지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렸다.

없던 입맛도 살린다는 '소라 강된장'은 국내산 멸치로 깊은 맛을 낸 육수에 소라와 오징어가 들어가 식감까지 살렸다. 국내산 마늘과 생강으로 비린 맛을 잡고 풍미를 높였다.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우렁 된장찌개'는 깊은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로 맛을 냈다.

가격은 닭볶음탕 2팩(800g), 우렁 된장찌개 2팩(500g), 소라 강된장 3팩(250g), 묵은지 볶음 3팩(250g) 등 총 10팩 구성으로 6만 9900원이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김용범 팀장은 "방송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김수미 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반찬을 기획했다"며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홈쇼핑 식품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