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정책/이슈/기고

하림펫푸드, SBS TV 동물농장과 메인 스폰서 체결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07 15:02

수정 2019.01.07 15:02

하림펫푸드가 SBS TV 동물 농장과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하림펫푸드가 SBS TV 동물 농장과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SBS TV 동물 농장과 메인 스폰서 십을 체결한다고 7일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모든 원료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는 ‘100% 휴먼 그레이드 사료’ 더:리얼을 출시하고 국내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하림펫푸드의 더:리얼은 사람이 먹을수 있는 식품등급의 원료와 육분이 아닌 신선한 생고기를 사용, 어떠한 합성보존제(방부제)와 향미제를 사용하지않고 식품수준의 제조시설에서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로서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하림펫푸드는 이번 SBS 동물농장과 메인 스폰서 십을 통해 국내 반려동물 가족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TV 동물농장은 2001년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국내 반려동물 가족에게 매주 따스한 이야기와 감동의 스토리를 전하며 반려동물 가족들이 매우 신뢰하는 프로그램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식품인 하림펫푸드가 TV 동물농장을 통해 소비자와 친숙해 질 수 있도록 다각도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