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다함께 즐기면 복 돼지'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 오는 30일까지 ‘다함께 즐기면 복 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노란 돼지의 해’를 의미하는 ‘기해년’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에픽 퀘스트 7막 11장을 완료한 5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인 ‘홍실의 비밀창고’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입장에 필요한 ‘홍실의 비밀창고 열쇠’는 ‘홍실의 비밀창고’ 퀘스트를 완료해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홍실의 비밀창고’에 등장하는 각종 몬스터(인형 무리, 주술인형 등)를 모두 처치해 경험치(60만)와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청이린, 태천 날개, 호천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보스 몬스터인 ‘주술인형’을 처치하면 ‘주술인형 전리품’을 받는다. ‘주술인형 전리품’에 담긴 ‘금빛 주화’는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신규 원석 ‘흑돼지 원석’, 섬광 환영무기 상자, 청이린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엔씨는 새로운 콘텐츠인 ‘낚시’를 업데이트했다.
2개 지역(수월평원의 ‘대어방 총타’, 건원성도의 ‘천명궁 외원 야영지’)에 낚시터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획득한 어종의 등급에 따라 ‘진주’를 얻는다. 진주는 ‘낚시 상인’을 통해 낚시를 즐기는데 필요한 ‘미끼’와 신규 의상 아이템, 성장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