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아모레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해 선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28 09:53

수정 2019.01.28 09:53

아모레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해 선봬
아모레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해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인 ‘슈퍼콜라겐’을 효능 성분을 한층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2010년 첫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분자량이 매우 작은 액상형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기존보다 10% 증가한 3300mg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줘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심신의 안정과 숙면을 도와주는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이 이전보다 함량이 66% 높아져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은 아미노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밤사이 생체 리듬에 맞는 편안한 릴랙싱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와 비오틴은 물론,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호박씨추출물 등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소재들도 포함되어 있어 보다 강화된 콜라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콜라겐은 평소 간편한 콜라겐 섭취를 원하는 고객이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지는 매일 저녁 기초 스킨케어 이후 한 앰플 씩 섭취하면 좋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