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티맥스, 비연구부문 전문인재 특별채용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12 10:27

수정 2019.02.12 10:27

티맥스, 비연구부문 전문인재 특별채용
최근 대규모 신입 인재 채용을 꾸준히 진행해온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SW) 기업 티맥스가 이번엔 특별채용을 통해 비연구부문 전문가 확보에 적극 나선다.

티맥스소프트을 비롯해 관계사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티맥스클라우드 등 티맥스 4사는 ‘티맥스그룹 인재 특별채용’을 통해 두 자릿수 이상의 비연구부문 전문가를 영입해 기업의 비즈니스와 인재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맥스는 그 동안 OS,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등 신기술 연구개발을 위해 수백명 규모의 인력 채용을 지속해 왔다. 이번에는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비연구부문 전문가를 특별채용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전문가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회사의 모든 조직을 신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혁신할 계획이다.

모집 부문은 비연구부문에 해당하는 전 부문으로 마케팅 및 기획, 인사, 재무/자금, IT 컨설팅, IT 영업 부문을 모집하며 경력 및 신입의 지원이 가능하다. IT 영업 부문의 경우 경력직은 최소 5년의 경력이 요구된다.
이는 IT 영업 전문가를 미래의 차세대 사업부장으로 염두에 두는 것으로 이번 채용으로 입사가 확정되는 인력은 소정의 인사 평가 후 핵심인재로 특별 관리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 경영진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경력직의 경우 레퍼런스 체크 과정이 추가된다.
IT 영업 부문을 제외한 경력직은 해당 분야에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채용 기간은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지원서 마감일 이전이라도 요구 역량을 갖춘 인재라 판단되는 경우 즉시 면접을 진행해 채용을 확정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2월 13일부터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