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스타항공,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아름다운 감귤주스 기내판매 선보여

김용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15 11:10

수정 2019.02.15 11:10

한 병당 평균 8.5개의 감귤이 들어간 감귤주스 기내 신제품 출시

이스타항공이 판매 중인 '아름다운 감귤주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판매 중인 '아름다운 감귤주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아름다운감귤주스' 기내 신제품 판매를 선보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1월 기내 신규 판매품으로 공익 문화 창출형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감귤주스 판매를 시작했다.

이스타항공기 내 감귤주스는 아름다운가게와 ㈜오제이가 함께 만든 주스로 지역농가의 수익창출과 결혼 이주민 및 저소득의 취약계층 고용을 통해 함께성 장하는 기업의 제품이다.

'아름다운감귤주스'는 한 병에 감귤 약 8.5개가 함유된 100% 감귤즙 원액 주스로 설탕, 시럽, 색소를 전혀 넣지 않은 건강한 주스다. 1월초 판매를 시작한 이후 기내 음료 판매 1위제품으로 등극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감귤주스 신제품은 품질 좋은 사회적 기업 제품을 알리고 지속적인 판로 창출을 통한 제품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취지로 판매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착한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에서는 국내최초로 도입한 신기종 MAX미니어처 USB를 기내한정 판매 중이며 도입 기념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기 내에 비치돼 있는 이스타샵(EASTAR SHOP) 유료판매책자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