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투자자 대상 금융 행사 열어

코리아펀딩이 ‘펀치는 원 펀치, 인생은 한방’ 행사를 시작했다. 코리아펀딩 제공
코리아펀딩은 ‘펀치는 원 펀치, 인생은 한방’ 행사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코리아펀딩에 투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에는 출시되는 상품들에 추가 금리가 붙으며 첫 번째 이벤트로는 ‘원 펀치 쓰리 만원’으로 기간 내 출시하는 상품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잽 잽 라이트 훅’으로 신규 가입 후 50만원 이상 투자하는 투자자 전원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이벤트로 진행되는 ‘코펀임파서블’ O, X 퀴즈 이벤트는 세 가지의 질문의 답을 댓글로 달면 그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김해동 코리아펀딩 대표는 “P2P 금융에 대한 금융당국의 적극적인 노력은 P2P 금융 성장과 함께 국내 금융의 판도를 바꿔놓을 것으로 예상 된다"며 "코리아펀딩도 지금까지 성장한 것보다 더 가파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펀딩은 누적대출액 1600억원 기준으로 P2P 금융사 중 7위에 위치했다. 장외주식 담보를 전문으로 하며 지난 1월에는 모집금액을 100억원까지 달성해 창사이래 가장 많은 금액을 모집하였다. 이 외에도 등록특허 10여건과 출원특허 40여건을 보유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