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블록체인 MMORPG '프리프 for GXC' 사전 예약 개시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02 20:34

수정 2019.03.02 20:34

사전 예약 참여자 대상 한정 아이템 및 프리프 게임 토큰 지급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프로젝트 게임엑스코인은 2일 암호화폐 시스템을 게임에 적용한 ‘프리프 리버스’의 사전예약을 지난달 2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프리프’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개발사인 갈라랩의 대표 온라인게임이다. 전세계 약 50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프로젝트 게임엑스코인은 암호화폐 시스템을 게임에 적용한 '프리프 리버스'의 사전예약을 지난달 2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프로젝트 게임엑스코인은 암호화폐 시스템을 게임에 적용한 '프리프 리버스'의 사전예약을 지난달 2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프리프 리버스’ 버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 게임재화는 물론 게임엑스코인(GXC)과 연동된 암호화폐인 프리프 토큰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들은 게임 출시와 함께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벨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인 프리프 토큰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토큰을 얻을 수 있다.

전용 아이템샵 또는 개인간 격전장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일정량 이상의 게임토큰이 모이면 이를 GXC 코인으로도 교환된다.


한편 사전예약중인 ‘프리프 리버스’는 오는 3월중에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