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마니커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 오픈...경쟁사보다 최대 15% 할인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18 09:31

수정 2019.03.18 09:31

마니커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 오픈...경쟁사보다 최대 15% 할인
닭고기 가공업체 마니커가 닭가슴살 전문 인터넷 쇼핑몰 '진심닭컴'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진심닭컴은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해 마니커가 자체 생산한 닭고기만을 원재료로 사용하고 직영으로 운영하는 정통 닭가슴살 쇼핑몰이다. 마니커는 그 동안 신선육 중심의 원료육 공급업체라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진심닭컴'을 통해 가공제품도 얼마든지 잘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진심닭컴을 오픈했다고.

진심닭컴의 가장 큰 특징은 재미와 편의를 고려한 제품구성으로 화면을 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독특한 명칭의 제품 메뉴다. 각각의 메뉴 명칭에 닭가슴살을 작은 볼 형태로 만들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의미의 '간편하닭', 스팀으로 조리해서 수분을 잡아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느낌을 없애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는 의미의 '부드럽닭' 등 제품 특징을 그대로 적용해서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 밖에도 '요리닭', '순수닭', '씬난닭', '알차닭' 등 모두 6개의 메뉴에 데리야키와 양념치킨부터 허브, 깻잎, 청양고추까지 독특한 맛을 더하고 스테이크와 소시지 등 다양한 종류를 구비했다.

마니커는 타 쇼핑몰들보다 평균 10~15% 정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최저 10%부터 최대 14%까지 월등히 높은 구매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마진 포기수준의 가격 정책을 앞세워 '진심닭컴'을 가성비 최고의 닭가슴살 쇼핑몰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마니커 관계자는 "진심닭컴이라는 이름과 6개의 새 브랜드에 각오와 자신감이 그대로 담겨있다"며 "품질과 맛, 가격 등 모든 면에서 경쟁 우위에 있어 머지 않아 닭가슴살 대표 쇼핑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심닭컴'에서는 출석체크 쿠폰증정 이벤트, 구매고객 대상 100% 당첨 룰렛 이벤트, 100원 특가 이벤트 등 첫날부터 대대적인 오픈 기념행사로 축제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