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가고시마 신규 취항

인천국제공항 10개 일본 노선 운항..."고객 편의 확대"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 네번째), 임병기 인천공항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오른쪽 다섯번째), 심창섭 티웨이항공 경영지원담당 상무(왼쪽 두번째), 이현진 인천공항지점장(오른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1일 인천국제공항 탑승게이트앞에서 진행된 인천~가고시마 정기노선 취항식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지난 2월 인천~나트랑 취항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인천국제공항을 통한 노선 확대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부터 인천~가고시마(주3회·월수금) 노선을 신규 취항한 티웨이항공은 오전 7시50분 인천 출발, 오전10시 가고시마 출발 스케줄로 큐슈 지역 신규 노선을 확대 운항한다고 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가고시마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천국제공항 탑승게이트앞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임병기 인천공항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티웨이항공은 인천발 10개의 일본 노선을 운영하게 됐으며, 인아웃 다구간 여정을 통한 고객의 여행 편의가 더 높아지게 됐다.
그 외 항공권 예약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신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규슈 지역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가고시마현은 독특한 자연 환경을 갖춘 휴양지로 주요 관광지는 사쿠라지마 등 활화산과 이부스키온천,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이케다호수, 센간엔 정원 등 다양한 관광지와 휴식 장소가 있는 곳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고시마는 깨끗한 자연과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많은 한국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라며 "LCC의 합리적인 운임과 서비스로 더욱 즐거운 일본 여행을 다녀 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