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매일유업,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성료

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7.16 14:55

수정 2019.07.16 14:55

관련종목▶

매일유업이 지난 13일 서울시청에서 개최한 '예비아빠 도전육아골든벨' 행사 후 참가자들과 관계자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지난 13일 서울시청에서 개최한 '예비아빠 도전육아골든벨' 행사 후 참가자들과 관계자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서울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함께 진행한 '제4회 예비아빠 도전육아골든벨'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제8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해 저출산 문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위해 개최됐다. 올해는 지난 13일 250여 명의 예비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렸다.

행사는 임산부합창단의 오프닝 공연과, 4인조 금관밴드의 축하공연, 예선과 서바이벌 형식의 본선으로 이뤄졌다.
우승자인 '육아의 신'을 포함, '육아의 달인', '육아의 고수'에게 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우승 상금이 전달됐다. 참석자들은 추첨을 통해 유모차, 젖병소독기 등의 경품과 다양한 임신, 출산용품을 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꼭 필요하다"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매일유업은 다양한 공동육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