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면도날을 바꿔 미세 상처 없이 수염만 깔끔하게 면도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날 바꾸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S9000프레스티지 전액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온라인몰 제외)과 이마트, 하이마트, 전자랜드 일부 매장에서 ‘S9000프레스티지(SP9860/17)’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환불신청 전용고객센터로 전화 접수 후 모든 구성품 및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1인 1회에 한해 전액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에 맞춰 필립스는 일부 백화점 및 이마트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달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21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며 31일까지 이마트 영등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S9000프레스티지’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80년 혁신기술을 총집약한 플래그십 제품으로, 세계 최고 효율의 밀착면도부터 완전한 피부 보호까지 타협 없는 최상의 면도를 선사한다”며 “‘S9000프레스티지’로 면도날을 바꿔 독보적인 밀착면도는 물론 더 이상 피부를 깎아내지 않는 압도적인 피부보호까지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