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배달의민족, '음식점 성공 노하우' 강연 사장님 공개 모집

박소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7.27 23:58

수정 2019.07.27 23:58

세상을바꾸는시간(세바시) 특집 강연회 
배달의민족, '음식점 성공 노하우' 강연 사장님 공개 모집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외식업 자영업자 위한 특집 강연회에 나설 사장님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마다 음식점 사장님 다섯 명이 세바시 무대에 올라 장사이야기부터 장사를 통해 깨달은 점, 운영 노하우 등 동종업계 자영업자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이야기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세바시는 '외식업으로 꿈꾸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배달의민족은 세바시 무대에서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외식업 자영업자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다. 많은 자영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공감가는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강연회에 강연자로 나설 자영업자의 공개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6일까지다.
배달의민족 업주 사이트에서 외식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사연과 함께 포부를 담은 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배민아카데미를 총괄하는 우아한형제들의 백선웅 이사는 “성공과 실패가 반복되는 어려운 장사 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도전하는 사장님들의 이야기가 전국의 모든 자영업 사장님에게 응원과 용기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배달의민족은 양질의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힘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민아카데미와 세바시가 함께 진행하는 특집 강연회 영상은 세바시 온라인 채널(페이스북, 유튜브)과 CBS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진행된 강연 영상은 세바시 온라인 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355만회를 기록하며 전국 외식업 자영업자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교훈을 전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