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예비 마케터 대학생들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정식품과 공동 프로모션을 하는 국민대학교 학생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정식품 제공
정식품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 오는 9월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민대학교 산하 취업프로그램 중 핵심전문가 양성과정 코렙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실현을 지원하고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코렙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정식품과 공동으로 8월과 9월 두 달간 10~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식품의 베스트셀러인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를 홍보하게 된다. 직접 마케팅 현장에서 소비자를 만나 설문조사, 시음행사, 게릴라 이벤트, CM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등을 진행한다.

이동호 정식품 마케팅부서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대학생 예비 마케터들이 실무에 근접한 경험을 쌓고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10~20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식물성 건강음료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