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이건창호, SUPER 진공유리 20%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10 11:33

수정 2019.09.10 11:33

이건창호 'SUPER 진공유리'가 적용된 시스템창호 'ESS 240 LS'. 이건 제공
이건창호 'SUPER 진공유리'가 적용된 시스템창호 'ESS 240 LS'. 이건 제공
[파이낸셜뉴스] 시스템창호기업 이건창호가 세계 최고의 단열 성능을 갖춘 ‘SUPER 진공유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환절기를 앞두고 단열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이건창호는 오는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SUPER 진공유리’를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국 이건창호 브랜드전시장∙창호 대리점∙인테리어점 및 이건스토어 등 ‘SUPER진공유리’ 구매가 가능한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적용된다.

이건창호의 ‘SUPER진공유리’는 유리 사이에 형성된 진공층이 대류에 의한 열 전달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단열유리다.

중대형 아파트에 ‘SUPER 진공유리’를 적용하면 일반 유리 대비 약42%의 에너지 소비량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최근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하는 건축 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진공유리를 구매하는 소비자 비율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친환경 건축자재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