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블랑티’ 이시영이 제안하는 세련된 노브라티 가을 스타일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24 10:57

수정 2019.09.24 10:57

‘블랑티’ 이시영이 제안하는 세련된 노브라티 가을 스타일링

특허받은 노브라티 ‘블랑티’의 가을시즌 광고모델 이시영이 세련된 노브라티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시영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에 블랑티 광고현장에 대한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소파에 앉아 과자를 먹으며 유쾌한 미소를 짓거나 쇼파에 누워 편안함을 만끽하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러블리 홈웨어 스타일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사진과 함께 너어무 편해서 저는 집에서도 외출할때도 자주입어요ㅎ 라는 글과 함께 #특히 #촬영끝나고집에갈때가 #정말굿 #세상편함 #노브라티 #홈웨어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블랑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제 쌀쌀 가을이네욥’이라는 글과 함께 게시된 세 장의 사진에서 가을 스타일링까지 선보였다.
쌀쌀해지는 만큼 자켓을 더하는 대신 깔끔한 디자인의 디셔츠와 포인트가 되는 볼드한 주얼리를 매치하거나 업스타일의 헤어스타일링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블랑티는 특허받은 히든 커버를 통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커버해 줘 재구매후기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궁극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외출할 때도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고 싶다는 구매후기에 답해 소매의 길이와 색상이 다양해진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볼륨감을 높이는 ‘볼륨캡’을 선보이기도 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