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CJ푸드빌, 계절밥상에 '동해골뱅이' 메뉴 추가

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7 10:01

수정 2019.10.17 10:01

CJ푸드빌, 계절밥상에 '동해골뱅이' 메뉴 추가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은 운영하는 '계절밥상'에서 늦가을 특집으로 골뱅이 메뉴를 추가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출시 메뉴는 '동해에서 잡은 골뱅이'다. 골뱅이를 껍질째 쪘다. 껍질을 까서 그대로 먹어도 된다. 을지로 골뱅이 골목 스타일로도 먹을 수 있다. '을지로식 골뱅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아삭한 파채와 새콤달콤하고 매운 맛을 더한 특제 소스로 버무리면 된다.
철판에 즉석으로 구워주는 계란말이도 있다. 날치알이 들어가 있다.

매장에서 나만의 을지로식 골뱅이를 만들어 찍고 필수 해시태그(#계절밥상, #을지로식골뱅이, #을지로감성)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계절밥상 식사권, 계절밥상 to-go 치킨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1월 10일까지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을 추가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 쿠폰(평일 저녁 및 주말)과 단돈 900원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낙지에 이어 골뱅이를 더해 해산물 가을 특집을 완성했다"며 "늦가을 체력 보충은 계절밥상에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