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라이빗 스몰웨딩 장소로 '각광'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1 21:48

수정 2019.10.21 21:48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라이빗 스몰웨딩 장소로 '각광'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프라이빗 스몰 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은 주방공간과 욕조, 세탁시설 등 시설이 구비돼 타호텔 대비 객실이 넓으며, 36층부터 65층까지 초고층 호텔 내부에서 광활한 서해바다와 하늘, 세련된 도시의 파노라마 전망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65층의 바&다이닝, 36층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부대시설은 물론 반려견 동반 가능호텔로서 최고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전 세계 여행객이 꼽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인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톱 25’의 1위를 차지했다.

웨딩 패키지 선택 시 웨딩홀 대관료 무료, 웨딩 식사메뉴, 고객 맞춤형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신부대기실 및 혼주대기실로 스위트급 객실 제공 및 1박 투숙, 무대 및 스크린 연출, 폐백실 및 웨딩용품 제공하며, 웨딩케이크 및 샴페인 제공, 포토테이블, 4인 무료 시식, 신혼여행 시 차량 1대 무료주차(최대10일), 인천공항 행 호텔 리무진 서비스, 결혼 1주년 기념 식사권 등을 패키지 상품별로 차등 제공한다.

한편 지난달에는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이 곳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임재욱이 화촉을 밝힌 곳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36층 프리미어룸으로 송도국제도시의 고층 전망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스몰럭셔리 웨딩이 이뤄졌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