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직수입 여성 의류 브랜드 ‘레이디세컨즈’, 겨울코트 및 패딩 1+1 & 50% 세일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3 16:34

수정 2019.10.23 16:34

직수입 여성 의류 브랜드 ‘레이디세컨즈’, 겨울코트 및 패딩 1+1 & 50% 세일한다

여성수입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에서 쌀쌀해지기 시작한 날씨에 맞춰 얼리버드 겨울 아우터 1+1 &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썸, 무신사, 이랜드 등 유명 브랜드에 이어 얼리버드 이벤트 후발 주자로 참여한 레이디세컨즈의 이번 특가 이벤트는 한겨울까지 입기 좋은 프리미엄 울코트 및 롱패딩류를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1 파격 혜택을 통해 두 개 구매 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파격 세일은 쇼핑몰을 오픈한 이래 한 번도 없었던 빅세일이다”라며 “기존 수입 의류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외 직수입 쇼핑몰 레이디세컨즈는 홍콩에 지사가 있어 소비자가 주문 시 주문하면 1:1 해외 오더 방식으로 의류를 수입하고 있다.
홍콩과 한국 MD가 동시에 의류를 셀렉해 수준 높은 해외 직수입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해외 전담 디자이너를 통해 시즌마다 단독 디자인을 론칭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정교함을 갖춰 호평 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