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제이준코스메틱, DJ소다와 함께 ‘글리터 선 스크린’ 베트남 론칭파티 개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8 10:58

수정 2019.10.28 10:58

26일 베트남에서 열린 제이준코스메틱 신제품 론칭 파티에 참석한 DJ소다가 신제품 '글리터 선 스크린'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6일 베트남에서 열린 제이준코스메틱 신제품 론칭 파티에 참석한 DJ소다가 신제품 '글리터 선 스크린'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26일 베트남 호치민 SKYXX Garden & Lounge에서 글로벌 DJ ‘DJ소다’와 함께 진행한 신제품 론칭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이준코스메틱과 DJ소다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글리터 선 스크린’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됐다. 특히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파티에서는 글리터 선 스크린 및 아이 겔 패치 3종 등 제이준코스메틱의 다양한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DJ소다의 디제잉으로 꾸며진 특별한 무대로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인 ‘글리터 선 스크린’은 생기 넘치는 매력과 화려하고 독보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DJ소다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 본인만의 포인트를 담은 페이스 앤 바디 겸용 선 스크린이다.
SPF5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과 반짝이는 펄감으로 클럽 및 파티에 어울리는 글램룩 메이크업을 위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018년 베트남에 첫 진출한 이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트남 현지의 기후 및 스킨케어 선호도를 고려해 ‘아이 겔 패치’ 2종 등 자사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과 기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